2011/03/03

「독도는 일본의 한반도 침탈 과정에서 제일 먼저 병탄된 한국의 영토다 」라는 주장은 거짓말이다.

한국 사람들은독도는 일본의 한반도 침탈 과정에서 제일 먼저 병탄된 한국의 영토다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한국인들이 잘못 믿고 있는 , 사실은 그렇지 않다.

일본 정부는 1909년에 이르고 처음으로 한국을 병합 방침을 각의 결정했다. 1905년에 타케시마/독도를 편입한 시점에서는 병합을 노리지 않았었다. 한국 병합과는 관계없이 일본 영토로서 편입할 있는 섬이니까 편입했을 뿐이다.

1905년의 타케시마 편입이 한국 침략의 제일보 였다고 주장하는 한국인은 일본 정부가 2 3보의 침략 계획을 기도 하고 있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예를 들면 타케시마/독도 다음에는 울릉도 동방에 있는 Cyukdo, 다음에는 울릉도, 다음에는 제주도를 침략할 계획을 일본 정부가 가지고 있었다고 증명해야 한다. 물론 실제로 그런 계획은 존재하지 않았으니까 증명할 없다.

일본은 한국을 보호국으로 두는지 병합 하는지에 대해서 1909년까지 결정할 없었다. 그러나 병합이 필요하다고 결정한 후에는 짧은 기간에 한국 국토를 번에 병합 했다. 그러한 힘을 가지고 있던 일본이 한국 병합 제일보로서 작은 무인도를 침략할 필요는 없었다.

독도는 일본의 한반도 침탈 과정에서 제일 먼저 병탄된 한국의 영토다라는 주장은 거짓말이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